2024 | 04 | 25
17.8℃
코스피 2,628.63 47.12(-1.76%)
코스닥 853.34 8.89(-1.03%)
USD$ 1376.9 -1.1
EUR€ 1474.5 0.3
JPY¥ 884.2 -2.8
CNY¥ 189.4 -0.1
BTC 92,979,000 3,054,000(-3.18%)
ETH 4,569,000 109,000(-2.33%)
XRP 760.9 28.1(-3.56%)
BCH 695,700 34,300(-4.7%)
EOS 1,265 34(2.7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매출 100억 돌파

  • 송고 2019.03.19 15:16 | 수정 2019.03.19 15:16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맘스터치

ⓒ맘스터치

맘스터치는 모바일 상품권 출시 1년 4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맘스터치가 2017년 11월 1일부터 2019년 3월 17일까지 약 500일 간 모바일 상품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장 사용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 총 102억9642만원을 기록했다.

출시 이후부터 매장에서 총 166만5063건의 모바일 상품권이 승인됐다. 이는 맘스터치 제품이 모바일을 통해 전국에서 하루 평균 3364건, 1분에 2.3건씩 판매된 셈이다.

모바일 상품권 누적 매출액을 바탕으로 제품별 판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싸이버거 세트 및 단품이 62%(세트 52%, 단품 10%)를 차지하고 있어 싸이버거가 여전히 맘스터치의 스테디셀러임이 입증됐다. 이어 지난해 11월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만족감을 선사한 인크레더블버거 세트가 16%, 치즈베이컨버거 세트가 9%를 차지했다.

누적 판매액이 많은 매장은 대학가, 학원가 등지에 위치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매장은 건대로데오점으로, 그 뒤를 이어 신림역점, 산본점, 관악대학동점, 범계점 순으로 나타났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바일 쇼핑이 대중화됐고, 이러한 추세가 맘스터치의 주 고객층에도 상당수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상품권과 같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28.63 47.12(-1.76)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15:34

92,979,000

▼ 3,054,000 (3.18%)

빗썸

04.25 15:34

92,809,000

▼ 3,076,000 (3.21%)

코빗

04.25 15:34

92,757,000

▼ 3,088,000 (3.2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