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6일 16:5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BMW·미니, 합동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연식 무관 全모델 대상···엔진오일 10% 할인 등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3-18 15:22

▲ BMW 스프링 캠페인 실시 ⓒBMW 그룹 코리아

BMW그룹코리아는 4월 14일까지 4주간 전국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BMW∙MINI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올봄, 차를 케어하다. 나를 케어하다' 컨셉의 BMW와 'BE CLEAN, BE FRESH' 컨셉의 MINI 캠페인 2가지로 진행된다.

BMW 스프링 캠페인은 연식과 관계없이 BMW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BMW 오리지널 엔진오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 MINI 스프링 캠페인 실시 ⓒBMW 그룹 코리아

MINI 스프링 캠페인 역시 연식에 상관없이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낟. MINI 오리지널 엔진오일 10% 할인,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그룹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오리지널 초미세먼지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초미세먼지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0%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BMW와 MINI 초미세먼지 필터는 기존 마이크로 활성 탄소 필터보다 개선돼 외부 유해 먼지 유입 차단은 물론, 박테리아, 알레르겐, 미세먼지까지 걸러낸다고 한다.

BMW∙MINI 스프링 캠페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및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