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9일 08:4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현대카드, 코스트코 회원카드 온·오프라인 사전발급

코스트코 결제 카드사 변경에 따른 고객 불편 최소화에 나서
기존 코스트코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신형 RV차량 등 증정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9-03-08 15:30

▲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오는 5월 24일 코스트코코리아(이하 코스트코)의 결제 카드 변경을 앞두고 코스트코 회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사전 발급 프로세스를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는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바뀐다. 현대카드는 결제 가능 신용카드 변경에 따른 혼란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코스트코 회원들이 간편하게 현대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운영한다.

현대카드는 전국 15개 모든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영업소를 신설하고, 코스트코 회원들의 편리한 카드 발급을 돕고 있다.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즐기고 난 뒤 5월 24일부터 코스트코에서 사용할 현대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고객은 코스트코 매장 주변에 마련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에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최근 현대카드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등에서 1분 가량이면 간단하게 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신용카드 실시간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개시했다. 이 서비스는 본인 확인을 위한 별도의 상담원 연결이나 전화심사 등의 과정이 없으며, 발급 확정과 동시에 온·오프라인에서 앱카드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카드는 자사 카드로 코스트코멤버십 연회비 자동납부를 신청한 모든 회원에게 '로키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코스트코 매장 인근에 위치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해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같은 기간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15명)와 LG 스타일러(50명), 애플 아이패드 프로(100명), 다이슨 청소기(200명)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카드를 보유한 코스트코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카드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스트코멤버십 번호를 입력하고 행사에 응모된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는 코스트코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종의 특화카드 신상품을 지난달 말 출시하기도 했다. 이 신상품들은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카드 이용 시 연간 50만 포인트까지 결제액의 최대 3%를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쌓아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코스트코 회원들이 결제 카드사 변경에 따른 불편을 느끼지 않고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측면에서 준비하고 있다"며 "현대카드가 없는 코스트코 회원들이 자신의 생활 특성이나 소비패턴에 어울리는 현대카드를 선택해 사용하면 코스트코 결제와 다양한 현대카드 혜택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