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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봄에 물들다

  • 송고 2019.02.22 14:16 | 수정 2019.02.22 14:19
  •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어퓨·페리페라 봄 신상품 준비물량 완판

헤드 어글리 슈즈물량 전년 대비 140% 확대

어퓨 봄 시즌 화보ⓒ에이블씨엔씨

어퓨 봄 시즌 화보ⓒ에이블씨엔씨

패션·뷰티업계가 봄 상품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오는 24일까지 올해 트렌드 컬러로 선정된 ‘코랄’을 비롯해 트렌디한 ‘뉴트럴’ 컬러로 구성된 색조 화장품을 최대 47% 할인하는 ‘시즌 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스,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도 최대 47% 할인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웨이크메이크, 키스미, 클리오, 페리페라, 루나, 케이트 등이 있다. 온라인몰에서 베이스,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새학기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소개한다.

시즌부스터 이벤트ⓒ올리브영

시즌부스터 이벤트ⓒ올리브영

봄 시즌 신제품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페리페라가 올 봄 신제품으로 출시한 ‘잉크 더 에어리 벨벳 AD’와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은 출시 이틀만에 준비 물량 3만5000개가 다 팔려나갔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특히 잉크 더 에어리 벨벳(AD)의 코랄 MLBB 컬러 3호 ‘만찢코랄’,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의 화사한 브라운 컬러 6호 ‘데일리정석’ 은 출시 하루 만에 전량 완판됐고 현재까지도 재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이달 출시한 ‘과즙팡 무스 틴트, 젤리 블러셔’의 무화과, 복숭아, 사과 컬러의 세트 제품은 사전 판매 이벤트 기간 준비 수량 500개가 순식간에 팔려 조기에 종료됐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은 “올 봄 시즌에는 과일처럼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과즙상’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될 것”이라며“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는 부드럽고 화사한 벚꽃 잎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봄 시즌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선명하지만 떨어지는 꽃잎처럼 부드러운 립, 투명한 컬러감에 영롱하게 빛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꽃잎 모양을 강조한 치크, 수분감 있는 촉촉한 베이스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도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선보였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와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 주는 톤업 크림이다. 오는 3월 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톰보이 뉴트로 트렌드 반영 올 봄여름 시즌 컬렉션ⓒ신세계인터

톰보이 뉴트로 트렌드 반영 올 봄여름 시즌 컬렉션ⓒ신세계인터

패션업계도 올 봄 레트로, 페미닌 등 트렌드를 각각 내세우며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올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컬렉션 전반에 뉴트로의 경향 중 팝아트적인 요소를 적용했다. ‘슈퍼마켓’과‘틴캔(tin can,통조림통,깡통)’의 색채와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톡톡 튀는 색감과 독특한 패턴,프린트의 제품들로 다양하다.

코오롱FnC 헤드는 지난해 인기를 끈 어글리 스니커즈 ‘스크래퍼’의 19년도 버전을 출시했다. 지난해 봄·여름 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로, 10차 리오더까지 진행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올해 출시된 스크래퍼는 어글리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기능과 컬러를 추가해 물량을 전년대비 약 140% 확대했다. 봄·여름 시즌에 맞게 핑크나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로 되어 있는 컬러를 새로 선보인다. 또 전체가 블랙으로 디자인된 스크래퍼도 첫 선을 보인다.

LF 알레그리도 올 봄 부상하는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스프링 코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신상품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온라인 LF몰에서 진행한다. 기획전은 28일까지 진행되고 올 봄 신상품이 10% 특별 할인된다.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클루는 희귀 멸종 위기 꽃 시리즈를 주제로 한 상품라인을 출시했다. 이달 선보인 꽃 시리즈는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인 ‘대청부채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실버 주얼리 상품으로, 목걸이, 귀걸이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랜드크루즈는 다음달부터 한강에서 즐기는 딸기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클루 멸종위기 꽃 시리즈 출시ⓒ이랜드

클루 멸종위기 꽃 시리즈 출시ⓒ이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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