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5월 24일 09:4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컴투스,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 콘셉트 이미지 공개

원작 IP 세계관·스토리 이은 전투 콘텐츠 강조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2-21 16:16

▲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제작하는 신작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영문명 : Summoners war : Lost Centuria)'의 캐릭터 콘셉트가 담긴 게임 이미지를 공개, 확장된 새로운 서머너즈 워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은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높은 전략성과 전투 콘텐츠가 강조된 새로운 모바일 RTS(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원작 이전 시점인 가장 격동적인 백년전쟁 시대를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지를 운영하는 전략 게임의 즐거움과 유저 간 경쟁 및 약탈 등 새로운 방식을 통해 즐기는 전략적 전투를 전세계에서 실시간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 고품질 그래픽 기술을 통해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만의 사실감 넘치는 아트 스타일로 표현하고, 원작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새로운 유저들에게는 참신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스킬 및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에는 삼성전자와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개발한 새로운 엔진 기술 어댑티브 퍼포먼스(Adaptive Performance)를 최초로 적용해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해당 기술은 고퀄리티 게임 플레이 시에도 모바일 상에서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서머너즈 워 : 백년전쟁의 유저들이 고품질 콘텐츠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마련하고, 올해까지 FGT(포커스그룹테스트) 실시를 목표로 개발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또 국내 단일 모바일 게임 최초 1조 원 돌파, 전 세계 1억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원작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파급력을 바탕으로 게임 라인업을 더욱 진화하고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