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6: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CC, '2019 코리아 빌드'서 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공개

3종 패키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친환경 요소 추가
미세먼지 방충망, 창호 전시장, 욕실 패키지도 전시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등록 : 2019-02-21 10:53

▲ 코리아빌드 2019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전경[사진제공=KCC]

KCC는 20일~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빌드'에서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로 구성됐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친환경적 요소를 더했다.

오가닉은 베이지톤,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으로 패턴이 돋보이게 리뉴얼됐다. 소프트는 포근한 느낌을 더해 사랑스러운 공간 연출에 적합하다. 트렌디는 실용성에 기반한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레이, 화이트 등 무채색 계열의 컬러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KCC는 미세먼지 방충망, 창호 전시장, 욕실 패키지 상품도 전시했다.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 및 미세먼지 방충망의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배치했다.

창호 전시장 '윙바디 카'는 이동식 구경하는 집을 콘셉트로 마련됐다. 추후 전국 아파트를 직접 방문해 선보일 예정이다.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는 일일이 붙여야 하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기존 타일 시공 대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물때나 곰팡이 걱정이 없고 변색도 없다는 게 특징이다.

전시 기간 내 홈씨씨인터리어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할 경우 최대 300만원 할인해 준다. 욕실만 리모델링하면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호만 별도 교체할 경우 100만원 상당의 로이(Low-e) 유리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주거공간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올해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