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5월 24일 09:4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맹점과 동반성장 다져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9-02-20 15:05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은 원할머니보쌈·족발이 가족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우수 가족점 평가 및 시상을 2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사와 가족점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상생관계 구축 및 발전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되는 ‘2019년 원할머니보쌈·족발 동반성장 위원회’는 매장운영의 동기부여 및 브랜드 자긍심 고취를 위해 총 23개 매장을 우선 선발하고 이를 시상한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가족점과 가맹본부간 신뢰를 향상하고 상호 협력 관계를 돈독히 다지기 위한 동반성장 위원회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신메뉴 출시 등 메뉴 협의부터 매장 프로모션, 마케팅 방안과 운영 제도 전반에 대한 경영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자리이다.

지난 40여년간 브랜드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가족점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진정한 상생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한 3개 매장을 선발해 해외 우수외식산업 현장을 돌아볼 수 있는 ‘일본연수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매장의 경쟁력이 곧 가맹본부의 경쟁력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우수매장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겠다"며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정성껏 담근 특허 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