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4일 17:2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CC, 대리점과 동반성장 확대…"영업지원 강화"

'2019 유통도료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진행…경영전략 및 비전 공유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9-02-18 09:24

▲ 오승헌 KCC 유통도료 마케팅 이사가 '2019 유통도료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에서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된 대리점 대표들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KCC]
KCC가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 확대 및 품질경쟁력 제고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KCC는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2019 유통도료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전국 주요 지역 KCC 유통도료 대리점들과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통한 상생 전략 모색과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는 KCC의 영업본부장 김영호 부사장, 도료총괄 이희국 상무를 비롯해 대리점 대표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KCC는 유통도료 부문의 경영전략 및 비전을 공유하고 유통도료 업계의 최근 동향과 기술 방향성을 대리점들에 소개했다. 올해 시행되는 유통도료 관련 주요 법규들에 대한 해설과 대처 방안을 제시하고, 2019년 컬러 트렌드를 소개했다.

아울러 대리점에 대한 홍보, 광고, 마케팅 등 영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방안들도 발표됐다. 건축도료 광고와 홍보는 물론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지원 방안이 소개됐다.

이외에도 올해 우수대리점으로 신규 등록된 대리점들과 최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김영호 영업본부장은 "매년 회원사, 대리점 등 거래처들을 대상으로 세미나, 강연 등 실용적인 방법으로 소통의 자리를 가지려 노력하고 있고, 현장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서로가 상생할 수 있는 동반성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실질적인 영업지원을 통한 광고, 마케팅 방안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