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4월 25일 18:5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아모레퍼시픽, '액티베이팅 크림' 한정 출시

1년 2천병만 한정 판매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9-01-30 10:26

▲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다음달 1일 차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은 안티에이징 성능을 갖춘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을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프라임 리저브 에피다이나믹 액티베이팅 크림’은 아모레퍼시픽 제주 차밭에서 오로지 피부만을 위해 만들어진 귀한 차나무인 ‘앱솔루티(Absolu-Tea™)’로부터 추출한 원료로 만들어져 1년에 단 2천 병 가량만 선보인다. 한정 수량임에도 뛰어난 효능과 영양으로 201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앱솔루친 228K™(Absoluchin 228K™)’은 아모레퍼시픽이 10여 년 동안 약 1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연구한 끝에 개발한 차나무인 앱솔루티에서만 추출되는 원료다. 각종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 습관으로 변화된 피부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기술인 ‘AP 10 바이오에멀젼 (AP 10 Bioemulsion)’을 통해 앱솔루친 228K™성분을 피부에 정확히 전달해 노화 징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풍부한 텍스처가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주어 빛나는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동봉한 스패출러의 골드 부분으로는 눈 밑과 꼬리, 아래턱 등을 마사지해 피부에 더욱 깊숙이 스며들게 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캐나다, 홍콩에 이어 2018년에 호주 시장에 첫 진출했다. 홍콩 최고급 호텔인 만다린 호텔과 페닌슐라 호텔에도 입점하면서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해 가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