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6일 15:3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NHN페이코, '삼성페이' 결제 서비스 적용 카드사 대폭 확대

롯데, 현대, 비씨, 삼성, 신한, KB국민 카드 적용 완료…국내 전체 카드사 확대 예정
서비스 확대에 발맞춰 이용자 혜택 강화…결제금액의 1% 적립, 2000원 할인쿠폰 제공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9-01-23 10:54

▲ ⓒNHN페이코

NHN페이코가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를 삼성 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규 추가하면서 페이코(PAYCO)를 통한 삼성 페이 결제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페이코는 롯데, 현대, 비씨, 삼성, 신한, KB국민 등 국내 대부분의 신용카드를 삼성 페이 결제 수단으로 지원한다. NH농협카드와 하나 카드 또한 곧 추가될 예정으로 국내 전체 카드사로 확대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에 따라 페이코 이용자들은 카드 단말기를 보유한 전국의 270만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삼성 페이의 MST 단말 접촉 방식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이용자들은 페이코에 지난해 8월 삼성 페이 결제 기능을 탑재한 이후 삼성 페이 방식으로 편리하게 결제하는 동시에 신용카드 혜택과 페이코 적립 혜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게 됐다.

NHN페이코는 서비스 확대에 발맞춰 이용자 혜택을 지속 제공한다. 결제 시 금액의 1%(건당 최대 100원)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매월 진행하는 ‘슈퍼세이브(SUPER SAVE)’ 프로그램을 통해 VIP 등급을 받은 이용자에는 최대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는 이번 삼성 페이 결제 서비스 확대로 가장 대중적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 결제 방식을 강화하는 한편 소비 생활을 뒷받침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