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컴투스, 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시험의 미궁 등 신규 콘텐츠 추가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1-22 14:11

▲ 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이다.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일반 영웅들을 전설 이상 등급의 영웅들로 다시 태어나게 할 수 있는 '환생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속성별로 총 5 명의 '환생 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환생 영웅을 만들기 위한 재료는 신규 던전 '시험의 미궁'에서 획득 가능하다.

시험의 미궁은 각 레벨에 따라 스테이지가 나누어져 있으며, 자신과 똑같은 도플갱어, 심판자 등 그 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유형의 적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원더택틱스 최고의 모험가를 가리는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3주년 기념 출석부'를 통해 '전설 영웅 소환서', '다크엔젤'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3주년 업데이트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신화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며 던전열쇠, 전설 영웅 소환서 등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푸짐한 보상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