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번과 패티 차별화 제품
롯데리아는 프리미엄 AZ(아재)버거 40% 할인 행사를 2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리아 AZ버거는 버거의 주 원재료인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을 통해 버거의 맛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또한 세계 청정 지역인 호주 태즈메니아산 소고기로 만들어 육즙이 가득한 빅 사이즈 정통버거이다.
롯데리아는 16년 7월 출시, 누적 1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롯데리아 앱에서 ‘AZ 오리지널’ 제품을 정상가 대비 40% 할인한 39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후 7일간 매장을 방문하여 사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AZ는 버거의 식감을 결정하는 주요 원재료인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통해 식감을 강조한 프리미엄제품이며, 그 동안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