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문 스니커즈·슬립온 2주만에 1차 물량 소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모델 송혜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2월 17일부터 진행한 ‘풀문 스니커즈’와 ‘풀문 슬립온’의 판매가 2주만에 1차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슈콤마보니는 풀문 시리즈에 이어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 동안 ‘디어문 스니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또한 예약판매로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디어문 스니커즈 예약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12월에 진행했던 풀문 스니커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에 앞서 시작한 예약판매임에도 불구하고 당초 예상보다 한 달 이상 빨리 1차 물량이 소진되는 결과를 봤다"고 말했다.
디어문 스니커즈는 기존 슈콤마보니 스니커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으로,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과감한 절개와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이번 디어문 스니커즈의 예약판매 상품은 2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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