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7일 18:4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경쟁차종 그랜저·SM6 비교시승 결과는?

경쟁 차종과 비교시승을 통해 더 뉴 말리부의 탁월한 제품력 확인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등록 : 2018-12-23 13:19

▲ 쉐보레가 22일, 경기도 김포의 한국 타임즈 항공에서 더 뉴 말리부의 시승 행사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현대차 그랜저, 쏘나타 및 르노삼성 SM6 등 경쟁차종과 비교시승을 하고 있다.ⓒ한국지엠

한국지엠은 22일 경기도 김포의 한국 타임즈 항공에서 쉐보레 더 뉴 말리부의 시승 행사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The New Malibu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 고객 및 소셜 인프루언서 등 총 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에는 동급 최고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 새롭게 추가된 고효율 최첨단 E-Turbo 모델 및 1.6리터 디젤 모델 등 더 뉴 말리부의 전체 엔진 라인업에 대한 시승뿐 아니라, 주요 경쟁 차종과의 비교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더 뉴 말리부와 르노삼성 SM6, 현대 쏘나타와 그랜저 등 경쟁 차종에 대해 일반주행, 짐카나, 레인 체인지, 제로백 테스트 등 다양한 주행코스를 시승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차재훈씨는 “경쟁 차종과 한자리에서 더 뉴 말리부를 타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갖게 돼 좋았다. 더 뉴 말리부의 탄탄한 기본기를 재확인할 수 있었고 특히 말리부의 핸들링과 주행 안정성은 확실히 동급모델 중에 가장 우수한 것 같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더 뉴 말리부 1호차의 주인공인 배우 윤현민씨가 참석했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4개 지역에 더 뉴 말리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부스는 서울 강남 센트럴시티, 인천 스퀘어원, 고양 스타필드, 부산역에 마련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시승 및 SNS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