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9일 10: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카카오프렌즈,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 출시

1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판매 시작
굿즈도 공개…1월 중 팝업스토어 형태 확장 예정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8-12-17 13:55

▲ ⓒ카카오IX

카카오IX의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SUNDAY CHEEZZZBALL)'을 공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판매되는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콘셉트를 채용했으며 캐쥬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총 7종으로 출시됐다.

'캐쥬얼 스낵'은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으로 봉지, 틴케이스 패키지 중 용량 및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 뒷면에는 각 맛에 해당되는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인쇄됐으며 안쪽에는 스티커도 담았다.

'파인 스낵'은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로 패키지 안에 각 스낵 종류별 스토리 카툰이 브로슈어 형태로 담겨있다.

각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내년 1월 중 팝업스토어 형태로 시작해 점차 판로를 확장할 계획이다.

'선데이치즈볼' 굿즈도 공개된다. 25cm 치즈볼 라이언 인형을 비롯해 파자마, 티셔츠 등 의류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김민규 카카오IX 리더는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브랜드로 일상 속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공을 기울였다"며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