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6: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현대카드, 알뜰한 연말 위한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

서울·부산 외식 명소서 20% M포인트 이용 혜택
3대 영화관서 장당 2000~5000 M포인트 사용 가능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8-12-12 09:36

▲ 현대카드 'M포인트'를 이용해 미식을 즐기는 모습.ⓒ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연말 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경제적인 쇼핑을 돕는 M포인트 이용 혜택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서울과 부산의 외식 명소에서 20%의 M포인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의 경리단길, 서촌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지역 맛집에서 M포인트를 이용해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부산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도 서면, 해운대 지역의 여러 핫플레이스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아웃백, 세븐스프링스와 같은 패밀리레스토랑도 M포인트를 활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도미노피자 등 피자 전문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여가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3대 영화관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장당 2000~500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코엑스·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에서는 각 20%, 50%의 M포인트를, 제주와 여수 등 각 지역 아쿠아플라넷에선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이용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프리비아 10% M포인트 이용 혜택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연말 공연을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게 인터파크 티켓에서 최대 50% M포인트 이용 혜택도 마련했다.

연말을 맞아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현대아울렛, 스타필드, 아이파크몰에서 최대 10%의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M포인트를, 4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M포인트까지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을 제외한 롯데면세점 전 지점에서 10% M포인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라면세점(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서울점, 제주점)에서도 10% M포인트를 사용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연말까지 옥션, G9, 지마켓에서는 5% M포인트 차감을 통해 보다 저렴한 쇼핑이 가능하다. 매월 마지막 주말에는 CJ몰, SSG닷컴, 11번가, 위메프에서 사용 조건이나 횟수 제한 없이 20% M포인트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 신규 제휴처인 록시땅에선 12월 한 달간 50%의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 계절밥상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9일부터 1주간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마켓컬리에선 5만원 이상 결제 시 30% M포인트를 이용해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연말 연시, 크리스마스 등의 영향으로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에 현대카드 회원들이 좀 더 경제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