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7일 09:2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윈터 페스타' 이벤트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완료 시 게임 아이템 제공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8-12-06 15:37

▲ 브라운더스트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대해 '윈터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겨울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다음달 3일까지 1탄 '블링 블링 크리스마스(Bling Bling X-mas)'가 진행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할 수 있는 빨강, 노랑, 초록 눈송이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 내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완성하면 △5성 스킬 전수권 △다이아 △고급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라운더스트 인기 캐릭터인 '나르타스'와 '셀리아'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선보이고, 메인 로비, 결투장 등의 테마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이미지로 변경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대기모드'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는 사용자 휴대폰 잠금 화면이 브라운더스트에서 제공하는 대기 화면으로 대체되는 기능이다.

대기모드 설정 시 화면에 브라운더스트 용병 일러스트가 날짜, 시간 정보와 함께 보이며, 던전 오픈, 재화 충전 등 게임 내 콘텐츠 알림이 표시된다. 대기모드 화면의 용병 일러스트와 테마는 이용자가 취향대로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용병인 5성 공격형 용병 '로건', 5성 마법형 용병 '웨스터', 3성 공격형 용병 '베아트리체' 3종이 리뉴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