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6: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증권, '전인지 토크콘서트’ 개최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등록 : 2018-11-30 11:27

▲ 지난 28일 광주 라마다호텔에서 KB증권 및 KB국민은행 우수고객들이 'KB증권과 함께하는 전인지 토크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은 28일, 29일 광주와 대구에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KB증권과 함께하는 전인지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KB증권은 우수고객 초청 및 신규 VIP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11~12일에 서울에서 실시한 '오지현 토크콘서트'에 이어 서부·동부지역에서 '전인지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KB금융그룹이 후원하는 전인지 프로가 함께해 광주와 대구에서 KB증권 및 KB국민은행 우수고객 약 1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 슬럼프를 떨치고 2년 만에 LPGA투어 우승을 차지한 전인지 프로는 그 동안의 노력과 극복방법, 대회 에피소드 및 앞으로의 각오 등을 이야기하며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전인지 프로가 직접 가르쳐주는 퍼팅 원포인트 레슨, 기념사진 촬영, 친필 사인이 들어간 골프모자와 골프공 선물 등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그동안 성원해주신 KB증권 및 KB국민은행 우수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연말의 특별한 이벤트"라며 "내년에는 지역을 더욱 확대해 다양한 이벤트를 가지고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