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실검 1위 등극·동시접속자 40배 상승
코오롱인더스트리FnC는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대국민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한 특별 협업 방송 ‘코오롱몰X잼라이브’가 화제를 모으면서 매출 500% 이상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코오롱몰X잼라이브’는 18일 오후 9시부터 약 30분에 걸쳐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과 코오롱FnC의 브랜드에 관련된 퀴즈로 꾸며졌다.
이날 퀴즈쇼에는 약 11만명이 참여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2000만원이 주어졌다. 퀴즈쇼 방송 중 최대 80% 할인을 적용해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잼(JAM)특가 이벤트와 코오롱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인기 다운 패딩 중 일부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깜짝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코오롱몰은 퀴즈쇼 시작 시점인 18일 오후 9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해당 시간 동안 코오롱몰 동시 접속자 수는 지난 일요일 동시간 대비 40배 이상, 매출은 500% 이상 올랐다.
이에 코오롱몰은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퀴즈쇼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코오롱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와 잼라이브 하트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코오롱몰은 지난 16일부터 열흘간 코오롱FnC 브랜드의 다운 재킷, 코트, 백 등을 최대 75%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한 특가 기획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코오롱 관계자는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HEAD)’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원대 또는 그 이하에 선보이고 있어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