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6일 15:3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공차코리아, 커피 신메뉴 2종 출시

달콤하면서도 깊고 부드러운 풍미 가득한 가을 시즌 신메뉴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8-10-24 16:52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커피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커피 신메뉴는 쌀쌀해진 날씨에 잘 어울리는 달콤한 맛과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하는 ‘딥바닐라 카페라떼’, ‘딥모카 카페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공차 하우스 블랜딩’ 원두를 사용해 진한 풍미의 커피를 느낄 수 있으며 공차의 인기 있는 원재료를 베리에이션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공차 하우스 블랜딩’ 원두는 구운 아몬드의 고소한 향미와 다크 초콜릿의 후미로 밸런스를 더한 것으로 더욱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지난 여름 선보인 ‘커피 밀크티 크러쉬’가 밀크티와 커피의 이색 조합으로 기대 이상의 매출 호조를 보이며 공차만의 노하우가 담긴 커피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며 "밀크티 뿐 아니라 커피 또한 공차가 만들면 다르다라는 점을 보여주기 위해 원두 리뉴얼을 비롯해 앞으로도 공차만의 베리에이션으로 커피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공차는 이번 인스타그램 5만 팔로워 돌파로 나타난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달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차의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공차를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