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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 '싼커' 공략 나선다

  • 송고 2018.10.22 15:01 | 수정 2018.10.22 15:22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와 강남 관광 업무협약

강남지역 관광 인프라 알릴 콘텐츠 구현

[사진=현대백화점]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손잡고 중국인 개별 관광객(싼커) 공략에 나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 마펑워와 '서울 강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와 뤼강 마펑워 COO(Chief Operating Officer) 등이 참석했다.

마펑워는 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수가 5억 9000만 건에 달하는 중국 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정보 커뮤니티다. 회원수만 1억 5000만명에 달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현지 여행 고수가 직접 서울 강남 관광·쇼핑 포인트를 콘텐츠로 제작해 중국 회원들에게 관광과 쇼핑 정보를 알릴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광고에 지친 중국 현지인들에게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현대백화점면세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서울 강남지역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양사가 갖고 있는 장점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협력 방안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싼커 유치에 적극 나서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일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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