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2일 16:2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DGB대구은행, 창립 51주년 기념 사랑의 무료급식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등록 : 2018-10-02 16:15

▲ DGB대구은행은 DGB대구은행 창립 51주년을 맞이해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달성공원 무료급식소에서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DGB대구은행 창립 51주년을 맞이해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달성공원 무료급식소에서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DGB대구은행 임직원들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 30여명과 대구적십자사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취약계층의 어르신 600여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DGB대구은행이 추진 중인 ‘DGB행복 dream da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DGB대구은행은 ‘DGB행복 dream day’ 추진을 통해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사회공헌을 협약, 연간 급식 후원금 전달은 물론,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급식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무료급식은 창립51주년을 기념해 실시돼 눈길을 끌었다. 반세기 지역민의 동반자 DGB대구은행은 지역대표기업으로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정기 무료급식봉사 활동은 물론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무료급식봉사, 복날 삼계탕 나눔, 김장·연탄 나눔, ‘1m-1원 자선걷기대회’ 등 소외된 지역 곳곳을 둘러보는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DGB금융지주 김태오 회장도 직접 배식봉사에 동참하여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따뜻한 섬김을 실천했다.

김태오 회장은 "지난 반세기 동안 지역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은행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