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9일 18: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업데이트·사회공헌 확대

요리대전 주제 다채로운 퍼즐 스테이지, 이야기 담은 업데이트 선봬
애니팡3, 게임 이용자와 소아암 환우 후원 위한 사랑의 모금함 행사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8-08 13:34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여름맞이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요리대전을 주제로 새로운 캐릭터와 퍼즐, 이야기들을 선보일 ‘애니팡3’는 이번 업데이트로 1181~1200레벨의 신규 20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스테이지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들은 ‘애니팡3’ 특유의 동화적 감성과 퍼즐의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테마에 맞춰 등장하는 중화셰프 핑키, 초밥달인 루시, 한식대가 애니 등 신규 캐릭터들 역시 캐릭터 수집과 특수 기술을 활용한 퍼즐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업데이트에 맞춰 첫 선을 보인 보물섬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도 블록을 격파해 보물지도를 수집하는 콘텐츠다. 비슷한 레벨로 구성된 1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이번 이벤트는 보물지도를 모으는 순서에 따른 선착순 경쟁과 아이템 선물의 재미를 담았다.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주요 게임들로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사회공헌의 5번째 주자로 선정된 ‘애니팡3’를 통해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와 하트 기부로 채우는 ‘사랑의 모금함’에 하트 2,500만 개가 모아지면 선데이토즈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특히 선데이토즈는 하트 100개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이용자에게 한정판 큐피트 애니 캐릭터를 증정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성빈 PD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애니팡3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하며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통해 뜻 깊은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