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4일 12:2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신한은행, 2018년 하반기 글로벌 경제 전망 세미나 개최

중국 현지 기업 고객과 리테일 고객에게 글로벌 경제 전망과 세무 상식 등 제공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8-07-10 10:36

▲ ‘2018 하반기 글로벌 경제 전망 세미나’에서 현지 신한은행 거래 기업 고객 및 리테일 고객 100여명이 강연을 듣고 있는 모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신한은행중국유한공사 염성분행, 염성시 개발부와 공동으로 중국 염성 현지에서 '2018년 하반기 글로벌 및 중국 경제 전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중국 현지 기업 고객 및 리테일 고객 총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중국 및 글로벌 경제 전망과 해외 동포가 알아야 할 세무 상식 등으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세계 무역 갈등이 심화되고 부정적 여파가 전세계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 민감한 시기임을 감안해 대내외 불안 요인을 덜어낼 수 있는 중국 정부의 여러 정책적 노력을 상세히 안내해 현지 진출한 기업 고객 및 리테일 고객들의 불안 해소에 기여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중국을 포함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캐나다, 미국 등 현지법인이 진출해 있는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교민과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경제 및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세미나를 확대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