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4일 18:2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기아차, 음악 감상회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

회당 20명 선정, 이달부터 11월까지 매월 1회 실시 예정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8-07-05 13:40

▲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THE K9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 THE K9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Classic Invit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THE K9-렉시콘이 함께 하는 고품격 음악 감상회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은 기아차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오는 19일 ‘살롱 드 K9(강남구 영동대로 소재)’에서 진행된다. 오는 11월까지 매월 1회씩, 총 5회 실시될 예정이다.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쌍의 커플을 행사에 초청한다.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함께 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에서는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와 THE K9 체험 기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먼저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씨가 진행을 맡고 유성영화의 탄생에 얽힌 이야기, 뮤지컬 걸작 영화들의 숨겨진 이야기, 영화 속 명장면과 함께 듣는 클래식 음악 등 영화음악 관련 콘텐츠, 그리고 유명 공연 영상을 함께 감상하고 해설을 곁들이는 공연음악 관련 내용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렉시콘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진행되어 고객들은 보다 현장감 있는 높은 수준의 음향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THE K9의 상품 설명을 상세하게 들을 수 있는 1대1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객이 직접 THE K9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간을 고객들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친근한 영화를 통해 클래식을 이해하고 일상 속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