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0일 17:5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메르세데스-벤츠,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용산구 이태원 거리에 위치…최적의 서비스 제공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8-07-05 09:39

▲ 벤츠 한남전시장.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630.80㎡ (493평)에 지하 1층 및 지상 2층 규모로,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전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다는 지리상 이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방문객이 찾는 이태원 거리 중심가에 위치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와 차량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남 전시장은 곳곳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차량과 다양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자리잡은 한남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의류와 악세서리 등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각종 상품을 직접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다.

1층은 전시 공간과 서비스센터 리셉션이, 2층에는 대기 고객들을 위한 라운지가 마련돼있다.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한남 전시장은 오는 9월 2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 타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남 서비스센터도 같은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및 훈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리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부품 전 품목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총 53개의 공식 전시장과 5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19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