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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표, 특수몰탈 신제품 공개…성수기 맞아 온라인 거래 활성화

  • 송고 2018.06.24 17:44 | 수정 2018.06.25 14:16
  • 김지웅 기자 (jiwo6565@ebn.co.kr)

자사 주문용 웹페이지 시연으로 온라인 상거래 비중강화

지난 22일 서울 신도림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삼표그룹 VIP고객 초청행사 모습.ⓒ삼표그룹

지난 22일 서울 신도림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삼표그룹 VIP고객 초청행사 모습.ⓒ삼표그룹


삼표그룹이 특수 몰탈 신제품 출시기념 VIP 고객 초청행사를 가졌다. 한일시멘트, 아세아시멘트 등 경쟁사에 대응해 '자사 주문용 웹페이지' 시연을 통한 온라인 거래 활성화 전략도 밝혔다.

삼표그룹은 지난 22일 서울 신도림 쉐라톤 호텔에서 이성연 삼표기초소재 대표이사, 최장현 몰탈사업 상무 및 임직원, 협력사 등 관계자 약 100명이 참석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삼표산업이 개발한 특수 몰탈의 런칭과 자사 주문용 웹페이지 시연으로 향후 온라인 거래 활성화를 설명하는 시간이 됐다.

국내 몰탈시장 규모는 약 4000억원 정도로 추산되는 가운데, 삼표산업은 한일시멘트, 아세아시멘트 등 몰탈을 생산하는 경쟁 업체들과 서울, 수도권, 지방을 잇는 오프라인 공급망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삼표산업은 협력사들과 온라인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온라인 기반의 전자상거래 비중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커뮤니티는 타일 시공업체 및 전문건설업체를 참여시켜 친목과 정보교류를 확대하고 주문용 웹페이지를 통해 몰탈 구매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표산업은 우수 고객들을 선별해 성수기를 맞아 제품을 우선적으로 공급할 방침이다. 원활한 몰탈 생산을 위해 화성(2014년 준공)과 인천(2016년 준공)에 이어 오는 7월 경남 김해시에 70만톤 규모의 제3 몰탈 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다.

공장이 본격 가동되면 이 회사의 연간 생산물량은 약 210만톤으로 몰탈 생산능력 2위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게된다.

행사에 참석한 이성연 대표는 "삼표그룹은 몰탈 시장의 후발 주자지만 아낌없는 투자와 서비스 차별화에 역량을 집중해 왔다"며 "금번에 제휴를 맺은 다브코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드라이 몰탈 사업 분야 1위 기업으로서 삼표그룹의 기술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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