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19
8.7℃
코스피 2,657.21 28.63(-1.07%)
코스닥 889.44 5.04(-0.56%)
USD$ 1337.9 1.4
EUR€ 1454.7 1.5
JPY¥ 893.4 -3.0
CNY¥ 185.6 0.1
BTC 96,919,000 2,500,000(-2.51%)
ETH 5,013,000 247,000(-4.7%)
XRP 897.2 7.9(-0.87%)
BCH 552,600 35,300(-6%)
EOS 1,373 122(-8.1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세계면세점, 자폐인 디자이너에 3000만원 전달

  • 송고 2018.06.18 09:55 | 수정 2018.06.18 09:54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상품판매액 일부에 추가액 더해 오티스타에 전달

기부금 자폐인 디자이너 교육비로 활용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5일 서울 회현동 본사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진행한 블루밍(BLUEming)캠페인을 통해 기부금 3000만원을 사회적기업 오티스타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4월20일부터 5월30일까지 한 달여 동안 자폐성 장애인 디자이너가 그린 캠페인 이미지를 온〮오프라인 매장 연출에 활용하고 한정판 디자인 파우치도 제작해 고객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상품 판매액 일부에 회사가 추가로 마련한 재원을 더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이 기부금은 오티스타에 전달돼 자폐인 디자이너의 교육비로 활용된다.

오티스타는 무상으로 자폐 장애인에게 디자인을 교육하고, 자폐인 그림으로 제작된 상품을 개발, 판매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손영식 신세계면세점 대표이사는 "업의 본질을 활용해 다양한 계층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블루밍(BLUEming)은 자폐성 장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상징하는 블루(BLUE)와 재능을 '꽃 피우다'라는 블루밍(Blooming)을 합친 단어다. 신세계면세점이 자폐성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57.21 28.63(-1.07)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19 13:56

96,919,000

▼ 2,500,000 (2.51%)

빗썸

03.19 13:56

96,212,000

▼ 2,959,000 (2.98%)

코빗

03.19 13:56

96,447,000

▼ 2,813,000 (2.8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