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22일 16:5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CC,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 '뷰티 한류' 이끈다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2018서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선봬
화장품 한류 반영한 고기능성 KCC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인기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6-18 08:49

▲ KCC의 화장품용 실리콘이 적용된 제형 샘플들[사진=KCC]

KCC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화장품 원료 전시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2018에 참가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KCC 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린 전시회에 참가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계 화장품 시장 추세에 맞춰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KCC는 KCC Beauty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어 일으키고 있는 이른바 화장품 한류의 수준을 한 층 더 높여 화장품 원료를 생산하는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자사의 화장품 원료용 실리콘 전문 브랜드인 KCC Beauty를 내세워 글로벌 화장품 원료 제조사로서 확실한 이미지 제고와 함께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및 판촉 활동을 벌였다.

KCC 는 이번 전시회에서 알킬변성 친수성겔블렌드 등 신규 개발 제품 9종을 비롯한 퍼스널 케어용 실리콘 샘플 27종, 벨벳 립 컬러, 사틴 립 스틱 등 응용 화장품 제형 샘플 11종을 전시했다.

또한 관람객에게 제품 개발에 적합한 KCC 실리콘 제품의 적용법과 화장품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는 등 제품 개발 가이드를 제공하기도 했다.

특히 최근 전세계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메이크업 시장을 타겟으로 한 저점도 제형용 유화제, 알킬변성 친수성 겔블렌드 등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전시회 개막 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KCC부스에는 국내외 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상담 테이블의 자리가 모자라 부스 안팎에서 동시 상담이 이뤄지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할 만큼 많은 관심을 모았다. 현장 직원들은 전시된 제품과 제품 카탈로그 등을 활용해 적극적인 판촉 활동을 펼쳤다.

KCC 관계자는 "단순히 화장품 원료를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화장품 제조사에게 제품 개발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선진 기술력을 가진 업체로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