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17일 17:4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필립스, 4K 레이저슬림 OLED TV 국내 상륙

론칭 기념 옥션 통해 할인·선착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8-06-11 10:01

▲ 올레드 TV(55인치). ⓒ필립스

필립스(philips)의 그 간의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인 올레드(OLED, 유기발광다이오드) TV를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필립스는 자사사 제작한 TV의 국내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피디케이는 필립스의 올레드 TV(55/65인치)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필립스의 올레드 TV는 LG디스플레이 패널을 장착하고 쿼드코어 CPU와 HDR10, Dolby Vision, DTS 서라운드 등 최고급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필립스의 TV스크린의 색상에 맞춰 빛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오드 기술인 앰비라이트(Ambilight)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후면부에 장착된 LED가 화면 색조를 감지, 주변 빛의 양에 맞춰 TV 가장자리에서 벽면에 같은 색 조명을 자동 투사해 선명도를 극대화하면서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이와 더불어 피디케이는 필립스 올레드 TV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필립스 올레드 TV(55/65인치) 및 새롭게 출시한 필립스 스마트TV(50/55인치)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필립스의 올레드 TV(55인치, 65인치)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필립스라이트 HUE3.0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은 블로그, 카페, SNS에 사진 5장 이상의 제품 사진과 200자 이상의 상품평을 작성 후 해당 링크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피디케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가전브랜드 필립스의 첨단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 뛰어난 기능성과 심미성을 자랑하면서도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TV이다"며 "필립스라이팅코리아에서 판매 중인 스마트조명 HUE와 연동하면 TV 기능을 넘어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필립스 올레드 TV는 경기도 의정부와 전북 전주에 마련된 전시장에 방문하면 생생한 화질을 현장에서 직접 감상해볼 수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