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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클리오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온라인 구매청약 후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으로 아이패드 프로 제공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8-06-04 10:17

▲ 클리오ⓒ르노삼성

르노삼성차는 ‘클리오(CLIO)’의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온라인 견적상담 및 청약,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클리오 더 시덕션(CLIO The Seducti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르노삼성 e-쇼룸에서 클리오 온라인 구매청약 후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10.5 및 애플 펜슬(10명)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해 온라인 견적만 저장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e-기프트 카드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들은 클리오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클리오를 직접 시승하기 위해서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판매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전시장 시승은 르노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접수할 수 있다.

르노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르노 클리오는 실용 영역에서 강력한 토크를 발휘하는 1.5 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 6단 DCT의 조합을 통해 17.7Km/l라는 동급 최강의 연비를 제공한다. 또한 300L에 달하는 트렁크 공간은 2열을 모두 접었을 때 최대 1,146L까지 확장된다.

아울러 LED PURE VISION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보스(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 커넥트Ⅱ(T맵, 이지파킹, 스마트폰 풀미러링), 후방카메라, 전방 경보장치 같은 고급 사양이 클리오 인텐스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된다.

클리오는 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판매되는 수입차지만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230여개 판매 전시장과 47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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