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20일 15: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삼성전자, 홍대서 '갤럭시 S9 사진전' 개최

특별한 순간의 중심 '집'서 공간 연출
버건디 레드 색상 및 체험 키트 제공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등록 : 2018-05-27 10:38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오는 29일까지 서울 서교동 홍대 갤럭시 팬 하우스에서 '갤럭시 S9·갤럭시 S9+'로 갤럭시 팬들이 직접 촬영한 작품으로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갤럭시 팬(Fan)과 함께 하는 S9 모두의 발견전'은 지난 4월 6일부터 5월 4일까지 슈퍼 슬로우 모션, 슈퍼 저조도 등 ‘갤럭시 S9·S9+’의 새로운 카메라를 활용해 사용자들이 직접 촬영,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 중 36점의 수상작과 특별 작품으로 구성된다.

전시회는 일상의 특별한 순간의 중심이자 행복을 상징하는 집에서 진행돼 차별화된 전시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여행의 발견', '생활의 발견' 등 집안의 각 공간마다 전시회 테마인 '발견'이라는 콘셉트를 적용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전시회에서는 갤럭시S9 시리즈의 버건디 레드, 선라이즈 골드 모델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체험 키트를 통해 카메라, 빅스비, AR 이모지 등 갤럭시 S9·S9+만의 다양한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지난 26일에는 우수 작품을 수상하는 시상식도 진행했다. 총 36명의 수상자와 수상자의 가족, 지인 등이 정원에 모여 즐길 수 있는 가든 파티 행식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자가 직접 도슨트가 되어 본인이 촬영한 작품을 소개하며 시상식의 의미를 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팬들이 직접 촬영한 '갤럭시 S9·S9+'의 사진을 보다 친근하고 이색적인 방식으로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갤럭시 S9·S9+로 직접 담아낸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