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5월 28일 17:0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넥슨, 5월 가정의 달 맞이 게임 유저 스킨십 강화

아트벌룬 전시·네코제·유저 쇼케이스·테마카페 등 축제
"게임 유저 및 남녀노소 함께 즐길 오프라인 행사 준비"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5-10 06:00

▲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전경[사진=넥슨]

넥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유저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10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게임 음악, 캐릭터, 콘텐츠들을 게임 밖 세상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안팎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은 대표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서 오는 22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아트벌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예티, 페페, 핑크빈, 주황버섯, 뿔버섯, 슬라임 총 6개의 메이플스토리 대표 몬스터 아트벌룬 11점을 선보인다.

핑크빈 버스,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파라솔 등 이색 전시물과 별도의 포토 스팟, 휴게 공간도 마련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오후 6시 이후에는 아트벌룬에 야간조명을 밝혀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 제 5회 네코제(넥슨 콘텐츠 축제)를 개최한다.

유저들이 게임 콘텐츠를 소재로 제작한 2차 제작물을 직접 전시 및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청년 창업가와 노련한 기술 장인이 협업하는 복합문화 공간의 의미를 지난 서울 세운상가에서 열린다.

사전에 진행된 유저 아티스트 모집에는 지원자 300여 명이 몰렸고, 만화, 소설을 포함해 총 5개 분야에서 선발된 150여 명의 아티스트가 이번 행사에 참가해 재치만점 다양한 굿즈(Goods)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9일에는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테일즈위버 서비스 15주년 기념 오프라인 유저 쇼케이스 Blooming: 장미빛 초대를 진행한다.
▲ 메이플스토리2 카페 인 모펀![사진=넥슨]

이와 함께 5월 한달 간 사당역에 위치한 모펀카페(M&H Books)와 제휴를 맺고 오프라인 테마카페 메이플스토리2 카페 인 모펀!을운영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각 게임 별로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 유저는 물론 남녀노소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참여해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