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6일 15: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씨티은행, 온라인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인터넷·모바일 뱅킹 통해 5000만원 이상 은행상품 가입하는 첫 고객 대상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등록 : 2018-05-09 10:47

▲ 한국씨티은행은 온라인으로 5000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온라인으로 5000만원 이상 예금이나 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에게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다. 첫 거래 고객이란 4월 30일을 기준으로 한국씨티은행 예금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을 의미한다. 다만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보유하지 않고 씨티카드 혹은 신용대출만 보유중인 고객이라면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5월 중 인터넷과 모바일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금이나 투자상품을 신규 개설하고 5000만원 이상 금액을 예치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상품권은 1억원 이상 예치할 경우 15만원, 5000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을 예치할 경우 10만원이 제공된다.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금액 예치 후 이벤트 기간인 5월 중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등록을 반드시 해야 한다.

금액조건을 맞춰 예치한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등록을 하지 않으면 증정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예금상품 잔액 없이 투자상품 가입금액만으로 금액조건을 맞춰도 선물 증정대상에서 제외된다.

더불어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들에게는 오는 6월부터 6개월 동안 한 달에 한 번씩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특별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혜택은 매달 달라지며, 특별 예금금리 제공이나 추천상품 가입 시 기프티콘 제공 등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쿠폰들로 구성이 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한국씨티은행만의 특별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온라인 상품들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혹은 씨티 프라이어리티 센터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