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18일 09:3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뱅앤올룹슨,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P6' 출시

생활 방수 방진 기능 탑재…완충 시 최대 16시간 연속 재생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5-08 08:11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P6(Beoplay P6)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Cecilie Manz)가 디자인한 신제품은 360도 방향으로 사운드를 구현해 제품이 놓인 공간 어디에서든 풍부하고 강력한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쉽게 이동이 가능하고 어떤 인테리어와도 어울리는 조화로운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자랑한다. 컬러는 내추럴(Natural)과 블랙(Black) 두 가지다.

세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으로 그립감이 좋고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우아한 느낌을 살렸다. 겉면의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소재는 견고하고 세련돼 보이며 이중으로 덧댄 프리미엄 가죽 스트랩은 알루미늄과 대비를 이뤄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생활 방수 방진 기능도 지원한다.

휴대폰에서 시리(Siri)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호출할 수 있으며 통화 수신이 가능하다. 베오플레이 앱을 통한 톤 터치 사전 설정을 통해 맞춤형 음악 경험을 할 수도 있다.

뱅앤올룹슨의 저명한 사운드 엔지니어가 세밀하게 튜닝한 신제품은 넓은 대역폭과 제품의 크기를 능가하는 출력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스피커에 탑재된 DSP 시스템은 뱅앤올룹슨만의 독자적인 설계 알고리즘을 통해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한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실내 또는 야외 어디서나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충전 방식은 USB-C 방식을 채택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