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9일 18: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코웨이, 대용량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출시

사무실·식당·유치원·학교·병원 등 넓은 공간 청정 가능
바닥 공간 먼지 강력 청정 및 동급 대비 컴팩트 사이즈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4-25 09:44

코웨이는 좌우 강력한 흡입과 바닥 공기까지 청정 케어 하는 대용량 공기청정기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 AP-2318D는 80㎡ 면적의 대용량 제품으로 사무실·식당·유치원·학교·병원 등 넓은 실내 공간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좌·우·아래 3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새로운 방식의 트리플파워 시스템으로 공기 중은 물론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하며 넓어진 청정 전용 면적 대비 컴팩트해진 사이즈도 주요 특징이다.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좌우 양면에 △ 극세사망 프리필터 △ 맞춤형 필터 △ 탈취필터 △ 헤파필터가 각각 탑재되어 있으며 제품 하단에는 △ 극세사망 프리필터 △ 헤파필터가 탑재되어 바닥 공간의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 한다.

이 제품은 자사 동급 성능 제품(AP-2012EH) 대비 부피가 약 48% 줄어든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해내 어느 곳에서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우리 집 상황에 맞춰 공기를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공기청정기이다.

이 제품은 실내공기 모니터링을 통해 오염이 감지되면 오염 정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되며 공기 질이 양호하면 스마트 에코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 본부장은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는 3면 흡입으로 더욱 강력해진 공기청정기능과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