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4월 22일 18:2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넥슨-프리미어리그 맨시티, 파트너십 체결…e스포츠 협업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등록 : 2018-04-12 13:06

▲ 넥슨이 맨체스터시티F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좌)넥슨 이정헌 대표 (우)시티 풋볼 그룹 다미안 윌로비 부사장

넥슨은 프리미어 축구팀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맨시티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 우승 후보이자 유럽 최고 축구 클럽이다. 넥슨은 축구팬들과 'EA SPORTS FIFA Online 4(FIFA 온라인 4)' 유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넥슨은 'FIFA 온라인 4' 유저에게 맨시티 홈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을 방문하는 ‘클럽투어’, 함께 모여 경기를 관람하는 ‘뷰잉파티’ 등 다양한 활동을 맨시티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FIFA 온라인 4’ 공식 대회 등을 통해 맨시티 소속 선수를 선발하는 등 프로게이머 배출도 논의한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 축구클럽과 협업하게 돼 영광"이라며 "축구 팬들과 FIFA 온라인 4 유저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축구를 즐겁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시티가 속한 시티 풋볼그룹 다미안 윌로비 부사장은 "FIFA 온라인 3는 넥슨의 성공적인 타이틀 중 하나이고 열정적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며 "넥슨과 협업을 통해 한국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