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17일 17:4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카카오페이지-마블(Marvel) 협업…어벤져스 시리즈 무료 공개

콜라보레이션 기념 마블 영화4편 선물…개봉 당일 한국 최초 상영회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등록 : 2018-04-10 10:45

▲ 사진=카카오

카카오페이지가 마블 스튜디오와 협업을 펼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프로모션을 모바일과 VOD 영역에서 독점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주말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 챙겨야할 최신 영화를 '무비데이: 마블 스페셜'로 선정, 무료 공개한다.

▶4월14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4월15일 <닥터 스트레인지> ▶4월21일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4월 22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2> 등이다.

이용자들이 카카오페이지에서 '마블 스페셜' 영화를 본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한국 최초 상영회 티켓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TV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일 오후 6시40분, 내한 예정인 어벤져스 주연 배우들의 레드카펫 행사를 생중계 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방한한다.

이 외에 마블 영화를 한편이라도 끝까지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마블 안마 의자, 마블 공기청정기, 어벤져스 피규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진수 카카오 콘텐츠 부문 부사장 겸 포도트리 대표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최고 기대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할 것"이라며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점으로 향후 디즈니와 전략적 파트너로서 협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