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18일 17:0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여기어때, 상반기 R&D 직군 공개채용

연봉 5000만원부터 '개발 인재' 찾기 나서
1대1 온라인 입사상담 카카오톡 채널 개설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등록 : 2018-04-09 14:46

▲ 여기어때가 개발직군 상반기 대규모 채용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채용정보를 개발자가 많은 판교 등 일대 옥외광고를 통해 알리고 있다.[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내달 7일까지 빅데이터, 인프라, 백엔드, 프론트엔드, 정보검색 등 R&D 분야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연봉은 5000만원부터다. 채용 부문은 개발, 디자인, 기획 등 R&D 부문을 비롯해 사업, 경영지원, HOTEL여기어때 등 총 200명 규모다. 2차 면접은 심명섭 대표이사가 참여해 인재와 소통한다. 개발 인재 확보를 직접 챙기겠다는 의지다.

여기어때는 주 35시간 근무, 구내식당 운영을 통한 삼시세끼 무료제공, 직원 전용 카페 운영, 연 50만 원 상당의 숙박포인트 지급, 도서비 무제한 지원, 헬스클럽 비용 지원 등 선진 근로 환경을 제공 중이다. 직급체계를 허물고, 영어 이름을 부르는 수평적 호칭 문화를 정착시켰다. 또 구성원이 다양한 업무 기기를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채용 소식을 전파하기 위해 개발자 유동이 많은 판교 일대에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다. 판교역사 내부를 비롯해 광역버스, 시내·마을버스에 구인정보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이지에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작된 엔지니어 채용공고가 게시됐는데, 일반인은 이를 해석하기 어렵다. 내달 7일까지 해당 게시물의 댓글로 프로그래머, 컴퓨터공학 전공자 등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지인을 태그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3명을 추첨해 여기어때 숙박할인권을 증정한다.

1대1 채용 문의가 가능한 온라인 채널도 마련했다. 회사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위드이노베이션' 계정을 개설해 입사와 관련한 다양한 문의를 실시간 응대한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