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4.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1.0 0.0
EUR€ 1457.5 -5.3
JPY¥ 892.4 -0.3
CNY¥ 186.0 -0.2
BTC 100,812,000 1,177,000(1.18%)
ETH 5,085,000 17,000(0.34%)
XRP 896.5 11.6(1.31%)
BCH 825,400 34,900(4.41%)
EOS 1,573 33(2.1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삼성전자, '갤럭시 팬 큐레이터'…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으로 '소통'

  • 송고 2018.03.19 08:40 | 수정 2018.03.19 08:41
  •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봉사단 '갤럭시 팬 큐레이터' 최초 운영

방문객과 직접 소통하며 공감대 형성

소비자와 교감하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확대 예정

지난 주말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에서 갤럭시 팬 큐레이터 하지민씨(27세)가 방문객들에게 '갤럭시 S9·S9+'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지난 주말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팬 파티'에서 갤럭시 팬 큐레이터 하지민씨(27세)가 방문객들에게 '갤럭시 S9·S9+'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9·S9+ 출시와 함께 소비자 봉사단 '갤럭시 팬(Fan) 큐레이터'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1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S부터 노트8까지 모든 갤럭시 제품을 사용한 열혈 팬부터 인기 유투버, 얼리어답터까지 다양한 직업과 개성의 소비자들로 구성됐다.

갤럭시 팬 큐레이터는 소비자 입장에서 진정성 있는 제품 안내를 통해 갤럭시의 매력을 전달하고 함께 소통하는 역할을 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갤럭시 팬 큐레이터 모집을 진행했으며 약 일주일 동안 총 1700여명이 신청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시니어의 신청 비율이 20%에 달하는 등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최종 선정된 100명의 갤럭시 팬 큐레이터는 지난 2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발대식을 갖고 전국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소비자들과 교감하며 갤럭시S9·S9+의 매력과 활용성을 전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팬 큐레이터와 같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관심으로 갤럭시가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교감하는 새로운 체험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6:17

100,812,000

▲ 1,177,000 (1.18%)

빗썸

03.29 06:17

100,715,000

▲ 1,323,000 (1.33%)

코빗

03.29 06:17

100,618,000

▲ 1,075,000 (1.0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