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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살 홈플러스, '한 달 내내 생일파티' 쇼핑행사 총력전

  • 송고 2018.03.15 11:38 | 수정 2018.03.15 11:38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28일까지 대형마트·쇼핑몰·익스프레스·온라인 전 채널 동시진행

국내 최초 신선A/S센터 자처…품질 자신감 담은 '신선대표 21선' 선봬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남은 2주간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 쇼핑몰, 익스프레스, 온라인 등에서 창립 21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선식품을 비롯해 홈플러스 단독 상품, 대용량 기획상품, 가성비 상품 등을 추가 마련하는 등 막바지 총력전으로 고객 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홈플러스 창립기념 쇼핑행사는 매주 다양한 인기 먹거리, 가성비 상품 등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13일까지 약 2주간 누적방문객수만 1000만 명에 육박했다.(대형마트+익스프레스 방문객 기준) 이 기간 고객들의 쇼핑 객단가는 전년 동기 대비 3% 이상 증가했다.

특히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객단가 또한 눈에 띄게 증가했다. 행사 시작과 함께 시행한 '신선 품질 혁신 제도'가 적중한 셈이다.

먼저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 생활용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놀라운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상품들을 한데 모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즈 21'은 홈플러스가 가장 집중하고 있는 '신선식품'을 비롯해 홈플러스 단독 혹은 대형마트 최저가로 마련한 가성비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게 특징이다.

행사 3주차(3월15일~21일)동안 창립기념 대용량으로 기획해 마련한 '1.5kg 딸기(박스/국내산)', '구운 아몬드(1200g/미국산)', '호두(900g/미국산)'를 각각 9990원에 선보인다. '제주 은빛 갈치 3마리(대/해동/국내산)'도 9990원 저렴한 가격에 들여왔으며, DNA 검사를 100% 통과한 '농협안심한우 1+/1등급 등심'은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 결제 시 100g당 각 5990원, 50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 점 7000개 한정으로 마련해 연중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는 '보쉬 리튬이온 3.6V 스크류드라이버(2만5900원)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체중은 물론 체지방, 근량, 수분량 등을 한번에 측정할 수 있는 'CAS 체지방 체중계(1만9900원)' ▲글로벌 식품브랜드인 S&W사와 협력해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한 '파인애플 캔 2종(슬라이스/청크/각 1990원/1+1)' 등을 선보인다.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 결제 시 ▲영덕 시금치(단/국내산)를 20% 할인한 1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육포(15종) 및 진미(10종)는 50% 할인가에 ▲레고시티 전품목 및 레고 인기상품(300여 종)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바나나(송이/필리핀산/3990원) ▲브랜드 돈육 삼겹살/목심(100g/국내산/각 1990원/서귀포점 제외) ▲오리온 초코파이(702g/4980원)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먹거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울러 ▲왕 간고등어 4마리(노르웨이산/7980원) ▲실속 명란(400g/9990원) ▲봄 햇표고(500g/팩/국내산/5990원) ▲전복(중:5미/대: 3미/국내산/각 1만1900원) 등을 선보이고 ▲더 커진 황태구이 3미(팩/9990원) ▲킹 블랙 단호박(개/뉴질랜드산/3490원) 등 대용량으로 마련해 가성비를 높인 신선상품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육류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폭도 키웠다.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 결제 시 ▲농협 안심한우 1등급 이상 국거리∙불고기를 100g당 3490원에 판매하고(합정점 국거리 제외) ▲초이스 꽃갈비살(미국산)을 100g당 20% 할인한 3910원에 ▲닭 부분육 6종(400g*2팩/국내산/서귀포점 제외)을 각 5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치솟는 물가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 균일가전도 마련해 ▲파스타/파스타 소스(70여 종, 단 3월18일까지), 스낵, 칫솔, 물티슈 등 일부 행사상품 ‘득템찬스 1+1’ ▲제과음료, 가공식품 등 250여 종을 각 1000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행복(10+1)'도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프로모션팀장은 "대형마트는 우리의 삶과 가장 밀접한 곳인만큼 단순히 물건을 팔기만 하는 행사가 아닌, 고객들의 건강한 저녁 밥상을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이번 창립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홈플러스만의 상품 경쟁력으로 고객이 가장 신뢰하고 선호하는 대형마트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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