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와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와 레터링 포인트
웰니스 라이프 트렌드 겨냥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애슬레저 트렌드를 고려한 ‘액티브 에잇(Active Eight)’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일상 속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를 추구하자는 차원에서 개발됐다.
특히 에잇세컨즈는 p봉제선으로 인한 피부 쏠림 현상을 예방키 위해 오드람프 봉제법 적용,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위한 특수 소재의 믹스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옐로우, 레드, 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와 레터링 포인트 등으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줬다. 해당 라인의 남성 상품은 러닝과 트레이닝의 스타일을 반영한 경량 바람막이, 스웻셔츠, 후디, 패딩베스트, 조거 팬츠, 하프 및 쇼트팬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요가를 컨셉으로 여성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한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모던하며 페미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밴드 밑에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간 브라탑, 반넥 풀오버, 후드 아우터, 은은한 레터링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탑, 리본디테일 크롭티셔츠, 밑단과 허리밴드의 레터링이 포인트인 레깅스 등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