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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사우디아라비아 공항 라운지에 'LG 시그니처' 제품 전시

  • 송고 2018.03.15 10:00 | 수정 2018.03.15 08:46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1만 달러 넘는 회원권 고객만 이용…연평균 13만명 찾아

지난해 8월 사우디에 'LG 시그니처' 출시

라운지를 찾은 고객이 'LG 시그니처'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라운지를 찾은 고객이 'LG 시그니처'를 살펴보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전시해 공항 이용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GVIP; General Very Important Person) 라운지에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해 프리미엄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다.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LG 시그니처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가전제품 구매 후 2~3일 후에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UAE 산업 디자이너 칼리드 샤파(Khalid Shafar)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LG 시그니처는 좋은 디자인의 조건인 외형과 기능의 균형을 갖췄을 뿐 아니라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다"고 평가한 바 있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이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주요 국가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LG 시그니처를 처음 선보인 후 최근까지 세계 40여 국가에 소개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중동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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