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19일 17:3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스마일게이트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스팀 사전 테스트 진행

새 환경, 새로운 유저들과 마블 영웅들 격전 예고
사흘 만에 1만 명 돌파, 테스터키 전원 제공 확정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3-13 17:22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마블 IP를 활용해 개발한 PC 온라인 MOBA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를 스팀에 출시하기에 앞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를 위해 지난달 23일부터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팀 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한 지 사흘 만에 당초 목표로 내걸었던 1만명의 테스터가 신청을 완료하는 등 유저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스마일게이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 입어 테스트 인원 제한을 풀고 추가 신청자들에게도 테스터 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은 차주로 예정된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로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어벤져스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대형 스태츄를 증정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부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팀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하며 유저들에게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새로운 경험을 드리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기존 스토브의 서비스는 스팀에서의 정식 론칭 시점에 맞춰 종료되며 스토브에는 유저 커뮤니티 활동 등이 지속될 예정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