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5월 24일 17:3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모델 마동석 "터져볼래 상큼하게 "

상큼한 복숭아 과즙, 톡 쏘는 스파클링 가미
반전매력 마동석과 함께 ‘터져볼래 상큼하게’ 캠페인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8-03-13 14:42

▲ ⓒ코카콜라

코카-콜라사는 세계 판매 1위 브랜드인 미닛메이드가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작년 선보인 청포도∙사과 맛의 인기에 힘입어 미닛메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복숭아가 달콤한 맛과 향으로 트렌디한 과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상큼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싱그러운 복숭아 과즙에 톡 쏘는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살린 것이 특징. 복숭아의 달콤상큼함과 스파클링의 톡 쏘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상 속 기분전환용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 복숭아맛을 접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재팬에서는 코카콜라 피치를 선보이는 등 젊은 세대 사이에서 복숭아 특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닛메이드는 반전매력을 가진 마동석과 함께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상큼하게 터져볼래’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국 본사에 이어 전 세계 두 번째로 선보인 과즙 스파클링 음료다.
관련기사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