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19일 10: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지멘스, 자동 잠금 기능 탑재 '똑똑한' 인턱션 출시

조리기구 이동 편리하게 한 파워무브플러스 기능 채택
자기장 유도가열 및 자동 잠금 장치 안전성까지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3-13 09:53

지멘스의 공식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는 자동으로 조리기구를 감지하고 자동 잠금 장치까지 똑똑하고 안전한 지멘스 인덕션 신제품(EX675LXC1K)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멘스 프리미엄 인덕션(EX675LXC1K)은 플렉스존(FlexZone)으로 구성된 프리존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조리기구를 플렉스존 위에 올려 놓으면 퀵스타트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조리기구를 감지해 최소 9cm부터 최대 40cm까지 조리기구 크기에 맞게 가열한다.

또한 각각 4개의 화구로 구성된 2개의 플렉스존은 조리 상황에 맞게 사용될 수 있다. 조리기구가 올려진 해당 구간만 개별 작동되므로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를 방지하는 동시에 사용자가 편리하고 유동성 있게 조리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인덕션 신제품은 팬부스트(PanBoost) 기능으로 많은 양의 물을 기본으로 설정된 온도보다 더 빨리 가열할 수 있다. 따라서 순식간에 물이 끓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짧은 조리 시간 요리할 수 있게 해 준다.

이와 더불어 요리 중 실수로 제품이 꺼지는 경우를 대비해 4초 동안 초기 온도가 저장되는 리스타트 기능이 있다. 이 기능으로 제품이 꺼지더라도4초 안에 다시 전원을 켜면 저장된 설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흐름이 끊기지 않고 조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듀얼 터치 슬라이더 방식을 채택해 원터치 방식은 물론 슬라이드 터치방식으로도 손쉽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최대 17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를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다.

어린이 안전 보호 잠금 장치와 디지털 잔류열 표시등이 탑재되어 안전하게 인덕션을 사용할 수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