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1일 09:2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여심 취향저격 화이트데이 선물용 IT 기기는?

컬러풀함과 360도 사운드 자랑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사진을 쉽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3-13 06:00

오는 14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과거 사탕이 선물의 주류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한 실용적인 선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13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화이트데이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IT 기기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 얼티밋이어스 원더붐[사진=얼티밋이어스]
◆360도 사운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여자친구가 음악 마니아라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얼티밋이어 원더붐은 다양한 컬러와 360도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연인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360도 전 방향으로 구현되는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 낼 수 있다.

원더붐은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장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사진=한국후지필름]
◆소중한 추억 담는 파스텔톤 즉석카메라
아날로그 감성을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즉석카메라를 추천한다. 접사 렌즈를 통해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파스텔톤으로 세련미를 갖춘 즉석카메라는 연인의 아날로그 감성을 충족시키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와 휴대성, 실용성을 갖춘 즉석카메라다.

이 제품은 앞면에 셀피 미러를 추가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손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또한 4가지 노출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하이키(Hi-Key) 모드로 밝고 경쾌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편리하다.

▲ LG전자 포켓포토[사진=LG전자]
◆휴대용 포토 프린터
연인이 스마트폰으로 셀피, 사진 촬영을 즐긴다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휴대용 포토 프린터를 눈여겨보자.

LG전자 포켓포토(PD261)는 스마트폰 사진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이 제품은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잘 나온 사진만 고르거나 같은 사진을 여러 장 뽑을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포켓포토(PD261)의 외관 케이스는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반투명 재질로 제작돼 사용자는 사진을 뽑을 때 인화지함 뚜껑을 매번 열어보지 않고도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포켓포토의 무게는 스마트폰 수준인 177g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화이트, 핑크 총 2종류의 색상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하여 편하게 포켓포토로 출력할 수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