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2일 17:0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씨티은행,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1주년 이벤트

모바일 앱 통해 대출 신청 고객, 황금열쇠·삼성 갤럭시 S9 등 선물

이송렬 기자 (yisr0203@ebn.co.kr)

등록 : 2018-03-05 11:01

▲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럭키(Luck-key)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럭키(Luck-key)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럭키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삼성 갤럭시 S9,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대출신청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이 씨티모바일 앱에서 가능한 상품으로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씨티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은 한국씨티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0.5%포인트의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대출을 받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모바일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금리인하 혜택과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PC를 통한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신청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연 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쉽고 빠른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씨티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