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9일 20: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게임빌 '별이되어라!' 출시 4주년 프로모션·업데이트

'사·이·다(4주년 맞아 이번에 다 드린다)' 이벤트 등 분위기 고조
시즌 5 마지막 이야기, 새 지역 오픈, 신규 패왕급 동료 캐릭터 2종 추가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2-09 11:14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출시 4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업데이트로 유저 성원 보답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사·이·다’ 이벤트는 ‘4주년을 맞아 이번에 다 드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벤트로 ‘접속 이벤트’, ‘출석부 이벤트’, ‘미션 이벤트’로 구성된다.

접속 이벤트를 통해 4월 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패왕 동료 선택권 1장’, ‘4주년 기념 특별 장신구’, ‘4만 루비’를 선물한다. 이달 28일까지는 4주년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 14일 동안 출석하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4일까지 진행하는 4주년 특별 ‘미션 이벤트’에서는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 ‘룬 뽑기권’ 70개, ‘초월의 정수’ 700개, ‘혼 선택권’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업데이트도 단행해 시즌 5의 마지막 이야기를 공개하고, 신규 지역인 ‘엘 아스가르드’도 오픈했다.

캐릭터 최고 레벨도 135로 확장했으며, 패왕급 동료 캐릭터 2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적의 생명력, 버프, 능력 등을 약탈하여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앤 보니(사제)’와 바다의 힘을 이용해 괴력을 발휘하는 ‘크리스토퍼 에이버리(도적)’다.

색 다른 길드 콘텐츠인 ‘길드 탐험 시스템’도 첫 선을 보였다. 신비로운 유적지를 길드원들과 함께 탐험하면서 몬스터 전투, 보상 획득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 유저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