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21일 16:4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하나금융그룹 ,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위한 행복상자 전달

평창 동계올림픽의 장외선수인 자원봉사자 처우개선 지원
생필품 가득한 행복상자 지원으로 자원봉사자 사기 진작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8-02-08 13:30

▲ 백미경 KEB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사진 왼쪽에서 일곱번째)가 김주호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기획홍보부위원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을 비롯한 조직위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로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노력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생필품을 담은 행복상자를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소속 임직원들은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방문, 자원봉사자 숙소 등 현장을 찾아 추운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복상자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번에 전달한 행복상자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브랜드로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로부터 자원봉사자들이 공식 후원사의 물품 중 추가로 원하는 생필품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구매한 물품들을 정성껏 그 안에 담았다. 주로 저녁 식사 이후 숙소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를 비롯해 샴푸, 입술 보습제, 핫팩 등의 물품이 담겨 있다.

백미경 KEB 하나은행 소비자보호본부 전무는 "추운 날씨에도 묵묵히 고생하는 자원봉사자들이야 말로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숨은 주역"이라며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은행인 KEB 하나은행은 대회 기간 중 올림픽 참가자 및 관계자, 경기장을 찾는 국내외 관람객들을 위해 대회 장소에 총 4개의 출장소를 운영하고 11개의 ATM기를 설치함으로써 이들의 금융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하나금융그룹은 함께 성장하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저소득 가정, 다문화 가정 , 새터민 등 문화소외계층 700명을 평창 동계올림픽에 초대, 올림픽 주요 종목 관람, 강원도 명소 탐방 등의 문화 체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SPONSORED